티스토리 뷰

목차



    반응형

    ZEPETO 프리미엄을 구독하고, 특별한 프리미엄 전용 혜택을 받아보세요.

     

    혜택

    매월 최대 170ZEM 지급! (프리미엄 플러스기준)

     

    매일 접속 시 1ZEM 지급! (프리미엄 플러스 기준)

     

    프리미엄 프로필 뱃지 제공

     

    매월 1개 전용 아이템 무료 지급

     

    매월 1개 전용 아이템 구매 권한 지급

    ※ 프리미엄 베이직과 플러스 전용 아이템 상이

     

    2배 빠른 크리에이터 아이템 우선 심사 (1주일 이내 심사)

    ※ 아이템, 월드 대상

    ※ build-it으로 제출한 월드는 우선 심사에서 제외되며, ZEPETO Studio를 통해 제작한 월드만 우선 심사 대상에 포함됩니다.

     

    유의사항

    다른 계정에 프리미엄 혜택을 양도할 수 있나요?

    프리미엄 혜택은 양도할 수 없습니다. 각 계정마다 별도로 적용되는 혜택입니다.

     

    프리미엄 베이직 이용 중인데, 플러스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나요?

    기존 구독 상품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. 프리미엄 플러스를 추가 구독해주세요.

     

    가족 공유 플랜을 제공하나요?

    가족 플랜을 제공하지 않습니다. 각 계정마다 별도로 적용되는 혜택입니다.

     

    프리미엄 혜택 결제에 사용한 결제수단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면 되나요?

    이미 결제가 완료된 경우, 사용한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없어요. 각 마켓 플랫폼에서 결제수단을 변경하면 다음 갱신 때부터 변경한 결제수단으로 결제돼요.

     

    그 밖의 질문

     

    프리미엄 결제를 했는데, 혜택을 못 받았어요.

     

    프리미엄(정기구독) 결제는 되었으나, 혜택이 지급되지 않았다면 다음의 내용을 확인해보세요!

     

    ZEPETO 앱을 완전히 종료한 후 재접속하여 혜택들이 지급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.

     

    프리미엄(정기구독) 상품은 결제 후 혜택이 지급되기까지 1~2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갱신 시점이 지났지만, 혜택이 계속해서 지급되지 않는다면 다음의 내용을 포함하여 프리미엄 미지급 문의를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세요.

     

    ZEPETO ID 혹은 ZEPETO 코드 / 주문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구매 영수증

     

     

    프리미엄 혜택은 자동으로 갱신되나요?

     

    구독 취소를 하지 않으면 매달 갱신 시점에 맞춰 자동으로 갱신됩니다.

     

    자동 결제가 되지 않길 원하신다면, 프리미엄 혜택 갱신 시점 이전에 꼭 구독을 취소해주세요!

     

    구독을 취소하면 다음 번 갱신 시점에 자동 결제되지 않으며, 구독을 취소하더라도 프리미엄 혜택은 이번 만료 시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프리미엄 구독 상태 및 만료 시점 확인하기 프리미엄을 구독한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.

     

    [프로필] 화면 우측 상단 톱니바퀴 모양의 [설정] 아이콘을 선택합니다.

     

    ZEPETO 앱 - [설정] - [프리미엄 혜택 보기] - [다음 결제일]에서 구독 상태 및 다음 결제일/만료 날짜를 볼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제페토 고객센터 바로가기

    https://support.zepeto.me/hc/ko/sections/900002100043-Premium

     

    반응형